Rendezvous는 Hitcents에서 퍼블리싱한 Pendopo Creations의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으로, 2023년 4월 10일 PC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.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Rendezvous는 실종된 여동생을 찾는 Setyo의 이야기를 따릅니다. 이 게임은 2.5D 픽셀화 비주얼을 특징으로 하며 인도네시아 도시 수라바야를 기반으로 하는 베이 시티와 네오 수라바야를 배경으로 합니다. 게임의 비주얼과 문화적 영향은 칭찬할 만하지만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, 내러티브 및 성능은 실망스럽습니다.
구성
Rendezvous는 처음 몇 분 동안 Setyo의 운명을 예고하는 꿈을 제시하기 때문에 진부한 비유로 시작합니다. Setyo로서 플레이어는 한동안 실종된 여동생의 행방을 찾아야 합니다.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에이전트로 일하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속한 사회의 그늘진 역사를 밝혀냅니다. 그러나 이야기는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캐릭터와 뭔가 수상한 일에 정부가 관여하는 등 예측 가능성과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진부한 표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. 대사와 성우 연기도 분위기를 망치고, 일부 목소리는 노련하지 않은 성우들의 목소리다.
비주얼 및 세계 구축
Rendezvous의 비주얼과 세계관은 미래적인 네온 조명에 흠뻑 젖은 Bay City와 Neo-Surabaya의 2.5D 픽셀 배경으로 인상적입니다. 픽셀 아트는 볼류메트릭 포그 및 다이내믹 라이팅과 같은 기술로 세계를 보완하면서 훌륭하게 완성되었습니다. 도시를 탐험할 때 플레이어는 벽 포스터부터 배경에서 희미하게 들리는 집회 및 연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화적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과 내러티브는 사회의 이야기보다 훨씬 덜 매력적입니다.
게임플레이 역학
Rendezvous의 게임 플레이는 탐험, 퍼즐, 전투 및 스텔스로 구성됩니다. 이 게임에는 몇 가지 매력적인 수수께끼가 있지만 대부분의 퍼즐은 알아내기 간단하고 해결해야 할 다양한 퍼즐이 없기 때문에 빠르게 추진력을 잃게 됩니다. 탐색은 예쁘지만 플레이어는 같은 영역을 반복적으로 보게 되어 지루합니다. 전투는 반응이 없고 이동, 회피 및 전투 컨트롤이 어색하여 전투 역학을 답답하게 만듭니다. 플레이어가 보안 봇을 통해 몰래 이동해야 하는 스텔스 부분도 압도적입니다.
결론
Rendezvous는 큰 잠재력을 가진 게임이지만 내러티브, 성능 및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서 예측 가능성과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진부함으로 인해 부족합니다. 비주얼과 문화적 영향은 인상적이지만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실망스럽습니다. 랑데뷰는 진부한 표현과 예측 가능한 줄거리 왜곡에 의존하는 대신 게임 플레이와 내러티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면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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